6월 29

(1706)호주청정우, 여름 휴가철맞이 호텔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 ‘여름휴가 보내 Dream’ 이벤트 실시

호주청정우 구매 후 레시피와 인증 사진 공유하면 호주만큼 아름답고 뛰어난 국내 여행지 6곳의 호텔 숙박권 증정

총 60일간 진행되는 ‘여름휴가 보내 Dream’ 프로젝트의 첫 번째 여행지는 인천 송도

 

201717년 6월 29일, 서울 – 호주축산공사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 유명 여행지 6곳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여름휴가 보내 Dream’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호주만큼이나 아름답고 뛰어난 국내 여행지들을 선정하여 호주청정우 구매 고객들에게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우수한 국내 여행지들을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호주축산공사는 총 6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동안 6개의 국내 도시를 각기 다른 호주청정우 부위와 짝을 지어 차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차수별로 정해진 호주청정우 부위를 구매한 후 인증 사진과 함께 이를 활용해서 만든 요리 레시피 및 사진을 호주청정우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각 부위별 1등 당첨자(1명)에게는 해당 여행지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추가로 당첨된 1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각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호주청정우 부위와 여행지는 약 열흘마다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프로모션의 여행지는 송도 센트럴 파크와 소래습지 등이 유명한 인천 송도이며 호주청정우 안심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안심은 등심 안쪽에 위치한 부분으로 쇠고기 중에서도 결이 곱고 부드러우며, 소 한 마리에서 2% 정도의 아주 적은 양만 생산되어 최고급 부위로 손꼽힌다. 특히 호주청정우 안심은 지방이 적어 담백하기 때문에 전골이나 산적뿐만 아니라 스테이크를 요리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호주축산공사는 1등 당첨자에게 인천 송도에 위치한 유명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숙박권을 증정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오는 7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7일에 발표된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무더운 여름철 떨어지는 입맛도 살리고 호텔 무료 숙박의 기회도 획득하여,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

 

호주청정우 및 호주축산공사 (Meat and Livestock Australia, MLA)

호주청정우는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호주산 쇠고기를 뜻하는 이름으로, 깨끗하고 드넓은 호주의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서 생산된 호주 쇠고기는 2002년 1월부터 모두 호주청정우로 부르고 있다. 호주 정부와 호주축산업계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고 지속적인 신뢰를 얻기 위해 다양한 축산관련 시스템을 연구 및 개발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호주축산공사는 지난 1989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선진화된 호주 축산 산업 정보를 바탕으로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의 우수성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 있다. 육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세미나 개최, 무역 전시회 참가, 관련 업계 및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각종 광고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축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깨끗한 호주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서 생산된 호주청정우의 국내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담당하고 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