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

(1710)가을맞이 ‘가장 먹고 싶은 호주청정우 캠핑요리’ 투표 이벤트 실시

11월 5일까지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4가지 캠핑 레시피 중 가장 먹고 싶은 호주청정우 요리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증정

 

                       

 

2017년 10월 24일, 서울 – 호주축산공사가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장에서 가장 먹고 싶은 호주청정우 요리를 뽑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호주청정우 푸드트럭 캠핑 배틀’에 이은 두번째 캠핑 시즌맞이 이벤트이다. 호주축산공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청정한 자연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주청정우 레시피를 소개하고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호주축산공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rueAussieBeefKorea)에 접속하여 호주청정우의 다양한 부위가 활용된 4가지 레시피 중 가장 먹고 싶은 요리에 이모티콘을 남기면 된다. 안심 에그 토스테이크 (토스트+스테이크), 척아이롤/치마살 수제버거, 부채살 스테이크 스큐어(꼬치), 타래 미나리 치마살 구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에 투표를 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및 투움바 파스타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9일에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되는 4종의 호주청정우 캠핑 요리는 지난 9월 19일 진행된 ‘호주청정우 푸드트럭 캠핑 배틀’을 통해 맛 검증단으로부터 그 맛을 인정받은 레시피들이다. 안심 에그 토스테이크는 쇠고기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안심을 활용해 지방이 적고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척아이롤/치마살 수제버거에는 부드러운 척아이롤과 육즙이 풍부한 치마살을 다져 만든 패티가 들어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부채살 스테이크 스큐어는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감칠맛을 가진 부채살을 꼬치에 꽂아 캠핑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조리한 요리이다. 마지막으로 타래소스와 미나리를 곁들인 치마살 구이는 쫄깃한 식감의 치마살을 신선한 채소와 함께 구워내 건강하면서도 호주청정우 본연의 풍부한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브랜드 마케팅팀 윤기영 팀장은 “호주의 대자연에서 자라 최고의 맛과 건강한 품질을 자랑하는 호주청정우를 소비자들이 더욱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소개되는 호주청정우 레시피를 활용해서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캠핑의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