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

(2019년 1월) 호주청정우, 설맞이 ‘행운의 오! 호!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2월 28일까지 호주청정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속 복주머니 잡으면

호주청정우 선물세트, 상품권 등 다양한 설 선물 증정

 

 

 

2019년 1월 29일, 서울 – 호주축산공사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맛있게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호주청정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운의 오! 호! 복주머니’ 이벤트는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자라 오감이 맛있는 호주청정우’를 더욱 알리기 위해 호주축산공사가 진행 중인 ‘오! 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설맞이 게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푸짐한 경품을 전하고 새해 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이벤트 페이지(http://goodnatureaussiebeef2019.com/)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호주청정우 맛과 품질의 비밀이 담긴 광고 영상을 보고, 영상 위로 나타나는 행운의 오! 호! 복주머니를 15개 이상 클릭하여 획득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3kg 상당의 호주청정우 선물세트(10명),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7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 완료 후 게임 결과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오는 2월 28일까지 응모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언제나 한결같이 호주청정우의 건강하고 깨끗한 맛과 뛰어난 품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기해년에도 호주 대자연이 그대로 담긴 호주청정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오감이 즐거운 맛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