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

(2022년 3월)매드포갈릭,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다이닝” 콘셉트의 봄 신메뉴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봄을 맞이하여 17일 특별한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다이닝을 콘셉트로 부라타 치즈, 잠봉, 와일드 루꼴라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식재료를 매드포갈릭에 맞게 트렌디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부드러운 크림과 옥수수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콘 수프와 마늘향 가득한 갈릭 브레드 스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 크림 수프 위드 갈릭 브레드 스틱, 부드럽고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와 허니 발사믹 토마토, 와일드 루꼴라가 바질 오일과 어우러진 ▲모던 카프레제 부라타 샐러드, 저염 명란과 고소한 화이트 크림소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명란 크림 파스타,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잠봉과 프레시 버터를 와일드 루꼴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드 잠봉뵈르 피자, 그리고 달콤한 스위트 포테이토와 방울 토마토, 브로콜리 등 신선한 채소와 육즙 가득 구워낸 프리미엄 호주청정우 스테이크를 함께 즐기는 ▲스프링 가든 스트립로인 스테이크가 있다.

또한, 신메뉴를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원하는 신메뉴를 선택하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박스’와 봄 시즌 동안 신메뉴 및 정규 메뉴 총 9개 스탬프 적립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다양한 봄 시즌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 봄에는 매드포갈릭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다이닝 컨셉의 특별한 봄 신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