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

우리의 브랜드 가치

         

마음의 평온과 순수한 즐거움이 있는 이상적인 공간

  • 호주의 특수한 기후와 환경은 가축들이 1년 내내 자연적으로 생활할 수 있게 하며, 지속적인 공급을 가능케 합니다.

    지리적으로 고립된 위치 덕분에 자연스럽게 질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었고, 넓은 국토를 이용해 지속 가능한 생산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호주의 소, 양, 염소들은 스트레스 없는 생활을 하며 모두에게 보다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호주 식품에는 가장 까다로운 식품 안전 기준이 적용됩니다. 호주 축산업계에서는 유통망 일체에 이력추적과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를 시행합니다.

  • 호주 축산업계는 대부분 가족경영 생산업자와 수출업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세계 고객들의 필요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데 열정을 바칩니다.

    호주산 식품의 우수함은 풍족하고 환상적인 농수산품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모두가 즐거움을 나누기에 호주산 식품은 더욱 최고가 됩니다.

    호주는 모든 상황과 자리에 걸맞은 매우 다양한 육류제품들을 생산합니다.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호주산 쇠고기, 양고기, 염소고기를 즐길 때는 단순히 고기를 먹는 것이 아닙니다. 호주를 느끼고 경험하는 것입니다.


호주축산공사

         

호주축산공사는 호주의 소, 양, 염소 생산업자들에게 마케팅과 연구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주는 120개국에 가축과 육류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MLA는 해외 시장 진출을 보호, 지원, 보조하여 세계인의 안방에 호주의 맛을 전달합니다.

  • 소개 호주축산공사 (Meat & Livestock Australia, MLA)는 호주의 소, 양, 염소 생산업자들에게 마케팅과 연구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LA에는 약 50,000명의 축산업자 회원들이 주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소개


  • 비전

  • 비전 호주 소, 양, 염소 생산업자들에게 이득이 되는 세계 수준의 마케팅 및 연구개발 성과를 제공하는 선도자로서 인정받는 것입니다.


  • 사명 MLA의 사명은 호주 정부와 육류 업계와 협력하며 생산업자의 수익성, 지속성, 세계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활동에 투자를 통해 회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사명


  • 전략적 과업

  • 전략적 과업 MLA의 주요 전략적 과업은 4가지입니다: 1. 시장 접근성의 유지와 개선 2. 수요 확장 3. 유통망 일체에서 생산성 증가 4. 업계 전체의 신뢰성 및 지속가능성을 지원


  • 자금 저희 MLA는 생산업자들이 가축 판매 시 내는 거래 수수료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 정부는 MLA의 연구개발비를 전액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별 가공업자, 도매업자, 식품 서비스업자, 소매업자들은 MLA에 협조 지원금을 제공합니다. 가공업자들과 가축 수출업자들 역시 MLA와의 계약에 따라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 자금


  • 세계시장

  • 세계시장 MLA는 세계 각국에 지부를 두고 있습니다. 세계 시장에서 호주산 육류를 홍보하고 수요를 확장시키기 위해, 그리고 호주산 쇠고기, 양고기, 염소고기를 소비자를 더욱 만족시키는 고품질 육류제품으로서 공고히 하기 위함입니다.


  • 오지 브랜드 MLA는 주요 수출시장과 유통망에 대한 맞춤형 마케팅과 시장 개척 활동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MLA는 호주의 육류 브랜드인 트루 오지를 기반으로 국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 트루 오지 브랜드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를 소개합니다.

  • 회사명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Meat & Livestock Australia, Korea Regional Office)

    설립연도 1998년 7월 1일

    1989년 MLA 기술대표부가 설립되어 운영, 1998년 한국대표부로 승격

  • 제공 서비스 1989년 호주식육축산공사 한국대표 사무소로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하여 1998년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로 변경했으며, 한국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선진화된 호주 축산 산업 정보를 바탕으로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의 우수성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 있다. 육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및 세미나 개최, 관련 업계 및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각종 광고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축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깨끗한 호주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서 생산된 호주청정우의 국내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