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

(1708)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인증샷 이벤트 실시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는 9월 17일까지 ‘호주청정 대자연이 내 손 안에’ 인증샷 이벤트 실시

신규 홈페이지 방문 후 호주청정우 구매 인증샷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2017년 8월 28일, 서울 – 호주축산공사가 8월 28일 호주청정우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호주축산공사는 호주청정우의 뛰어난 맛과 높은 품질에 대해 더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더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9월 17일까지 신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주청정 대자연이 내 손 안에’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간 호주청정우를 신뢰해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새 홈페이지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호주청정우 신규 홈페이지(http://www.trueaussiebeef.co.kr)에 직접 접속하거나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게시된 홈페이지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홈페이지의 다양한 페이지 중 호주 천혜의 대자연이 가장 잘 드러난 이미지를 찍고, 촬영한 사진과 함께 선택한 이유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호주청정우(5명), 영화관람권(50명)등 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홈페이지에 제시된 6가지 주요 쇠고기 부위 중 한 부위를 구매해 웹사이트 이미지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2일에 발표된다.

 

새 단장을 마친 호주청정우의 홈페이지에는 호주의 청정한 자연 환경과 까다로운 축산 관리 시스템에 대한 정보 등이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특히 최근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이 높아진 만큼 소비자들이 호주청정우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철저한 호주의 추적이력제 및 식품 안전 시스템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호주청정우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가 높은 호주청정램의 국내 수입 통계 자료 및 시장 현황까지 투명하게 공유함으로써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이용한 레시피도 공유하여 색다르고 건강한 맛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만큼 소비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금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호주청정우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더욱 자세하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고, 국내 소비자들과 한층 더 소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