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6

(1709) 호주청정우, 캠핑 시즌맞이 푸드트럭 캠핑 배틀 실시

호주청정우, 캠핑 시즌맞이 푸드트럭 캠핑 배틀 실시

9월 19일 의정부 한탄강 오토 캠핑장에서 3개의 인기 푸드트럭 간의 호주청정우 레시피 배틀 이벤트 진행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차 인기 투표 실시

 

2017년 9월 6일, 서울 – 호주축산공사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호주청정우를 메뉴에 활용하는 인기 푸드트럭 세 업체를 선정하여 ‘호주청정우 푸드트럭 캠핑 배틀’을 진행하고 캠핑에 어울리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1차 온라인 인기 투표와 2차 캠핑 레시피 현장 배틀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즐거운 분위기와 청정한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호주청정우를 더욱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게 하고자 마련되었다.

 

호주축산공사는 오는 9월 19일 의정부 한탄강 오토 캠핑장에서 펼쳐질 현장 배틀에 앞서 14일까지 푸드트럭 3팀에 대한 1차 온라인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엄선된 푸드트럭 3팀은 호주청정우를 메뉴에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인기 업체들이다. 고릴라 바비큐는 쇠고기 바비큐와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 바비큐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프로는 풍미가 가득한 호주청정우 스테이크 초밥으로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시카고 문스는 푸드트럭에 디제잉을 접목하여 흥겨운 분위기에서 호주산 살치살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최근 떠오르는 푸드트럭 트랜드를 이끄는 대표 업체들인 만큼, 높은 품질뿐만 아니라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린 캠핑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3인3색의 푸드트럭의 소개 영상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팀에 한 표를 던지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팀(총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함께 현장 배틀에 초대하여 직접 음식을 맛보고 심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9월 14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5일에 발표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가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 탁 트인 자연 속에서 호주청정우와 함께하는 즐거운 캠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호주청정우 캠핑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새로운 캠핑 레시피를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