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

(1804) 호주청정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

4월 16일부터 4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14개 전 매장에서 호주청정우 할인 판매 실시

일 년 중 가장 큰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로 매 주마다 다양한 부위의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2018년 4월 17일, 서울 – 호주청정우가 큰 폭으로 할인 판매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4월 16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14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집에서 스테이크를 즐겨 먹는 이들을 위한 호주청정우 등심, 안심,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부위뿐만 아니라 대용량 리테일팩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갈비살, 미리 양념이 되어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주청정우 양념 소불고기 등 총 12가지 품목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4주동안 진행되는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진행하는 일 년 중 가장 큰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로서, 매 주마다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들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주차에는 등심스테이크(1팩, 냉장), LA식 갈비(1팩, 냉동), 윗등심살(1팩, 냉장)이 각각 5,0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진다. 2주차에는 스트립로인 스테이크(1팩, 냉장), 와규(F1) 불고기 & 샤브샤브(1팩, 냉장)는 5,000원, 대용량으로 포장된 갈비살(리테일팩, 냉장)은 3,500원이 할인된다. 3주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1팩, 냉장), 와규(F1) 윗등심살(1팩, 냉장)은 5,000원씩, 차돌박이(1팩, 냉동)는 3,500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마지막 4주차에는 안심스테이크(1팩, 냉장), 꽃갈비살(1팩, 냉장), 양념 소불고기(1팩, 냉장)이 모두 5,000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가 높은 등심과 안심뿐만 아니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호주청정우 와규도 할인 품목으로 제공된다.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는 호주 내의 엄격한 추적관리 시스템과 전국가축식별시스템(NLIS) 등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는 등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 소비자에게 인정 받고 있다.

고혁상 지사장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일 년 중 가장 큰 할인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이번 행사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의 다양한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기를 희망한다”며 "오랜 시간동안 고객분들이 호주청정우를 향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유통업계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