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

(2019년 4월) 호주청정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실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16개 매장에서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4월 15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

2019년 4월 15일, 서울 –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4월 15일부터 5월 12일까지 4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16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로 뛰어난 품질의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매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가정에서 즐겨찾는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식감의 와규까지 총 17가지의 다양한 부위에 커다란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4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부위들이 한 팩당 최대 7,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매주 할인 대상 품목은 달라지며 ▲1주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트 스테이크(냉장), 와규 불고기&샤브샤브(냉장), 차돌박이 바로구이(냉동) ▲2주차에는 윗등심살(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차에는 와규의 등심, 안심, 채끝(냉장), 안창살 또는 토시살 구이(냉장), 와규 야끼니쿠(냉장) ▲4주차에는 와규의 윗등심, 치마, 살치살 구이용(냉장), LA식 갈비(냉동), 양념 소불고기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차별 행사 품목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내에 비치되어 있는 리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년 더 뜨거워져 올해 세 번째로 동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년보다 확장된 점포 수로 인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올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소비자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우수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호주청정우 와규 판매를 점차 확대하겠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계획에 따라 전년보다 다양한 부위의 호주청정우 와규가 행사 대상에 포함되었다. 고급스러운 식감 및 풍미 덕분에 전 세계 미식가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호주산 와규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와규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여지는 모든 호주청정우 제품은 광우병과 같은 가축전염병이 단 한 차례도 발생하지 않은 호주의 청정 대자연에서 자라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었기 때문에 안전하고 깨끗하면서도 뛰어난 맛을 자랑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3년 연속 호주청정우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통사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협력관계 강화를 모색하는 동시에, 호주 청정 대자연 및 철저하고 안전한 호주 축산 시스템을 거친 호주청정우에 대한 소비자들의 굳건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