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04

(2011)식품·외식업계, 따끈따끈 국물로 가을철 입맛 잡기 돌입

- 일교차 크고 건조한 환절기 날씨 탓에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 식품업계, 몸과 마음을 덥혀줄 다양한 영양만점 소고기 국물요리 소개

부쩍 쌀쌀해진 가을 바람 탓에 뜨끈한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더욱이 큰 폭의 일교차, 건조한 대기, 일조량 감소 등으로 인해 체내 면역력 저하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만큼, 소비자들의 가을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식품·외식업계에서는 건강하고 맛있는 호주청정우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깊고 진한 국물요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201104_[사진1] 호주청정우 국물 요리 2종 레시피.png

호주청정우 마라 밀푀유 나베와 얼큰 소고기 뭇국 (사진=호주축산공사)

# 가을철 입맛과 건강 챙기는 호주청정우의 얼큰 국물요리 레시피

호주축산공사가 천혜의 대자연에서 와 더욱 건강하고 담백한 호주청정우를 활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따끈따끈 국물요리 레시피 2종을 공개한다. 샤브용 부챗살 또는 척아이롤을 활용한 중독성 있는 ▲마라 밀푀유 나베와 국거리용 양지를 활용해 시원하고 담백하게 끓여내는 ▲얼큰 소고기 뭇국은 맛있게 매운 국물요리로 헛헛한 가을 속을 뜨끈하게 채워준다. 보다 자세한 레시피 정보는 호주청정우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YOEPxYstxuh1nFocil3nW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양한 채소와 품질 좋은 고기까지 듬뿍! 깔끔하게 즐기는 채선당 샤브샤브

채선당 샤브샤브는 특유의 진한 육수에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 등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채선당의 샤브샤브는 각종 야채를 푸짐하게 제공하여 칼로리 걱정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선택해 담백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몸에 필요한 단백질, 미네랄, 섬유소,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국물 요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깊은 소고기 육수의 깊고 진한 맛

한촌설렁탕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온라인몰 방문자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추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의 전면 리뉴얼했다. 더불어 정통 설렁탕, 사골곰탕 육수, 사골 도가니탕, 양지고기 육개장, 양지고기 미역국,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 등 설렁탕집 가마솥 6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를 오랜 시간 정성스레 끓여내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를 자랑한다. 더욱이, 설렁탕이 함유하고 있는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콜라겐 등 다양한 영양소는 면역력을 향상시켜주고 피부의 보습 및 재생에도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