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

(2022년 10월)호주축산공사, "마음까지 데워 줄 따뜻한 소고기 국물요리와 함께하세요"

호주축산공사, “마음까지 데워 줄 따뜻한 소고기 국물요리와 함께하세요”

  • 쌀쌀한 가을, 함께 즐기면 더 맛있는 호주청정우 활용 국물요리 소개

 

2022년10월 24일, 서울 – 청량한 하늘 아래 성큼 다가온 가을 추위에 호주축산공사가 차가워진 심신을 따뜻하게 데워줄 소고기 국물요리 세 가지를 소개한다.

깨끗한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는 기력 보충 및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다 같이 즐기면 더 맛있는 영양만점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국물요리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하게 가을을 맞이해보자.

 

[사진 1] 호주청정우 포토푀.jpg

호주청정우 포토푀 (사진=호주축산공사)

- 야채를 싫어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푀

포토푀는 깔끔한 국물이 매력적인 영양만점 소고기 야채스튜이다.

골격 성장과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호주청정우 척아이롤을 큼지막하게 잘라 야채와 함께 넣고 끓이면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의 입맛도 금세 사로잡을 수 있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요리가 완성된다.여기에 머스터드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주말 점심, 냉장고 안에 있는 기본적인 야채와 호주청정우를 사용한 포토푀와 함께 간단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2] 호주청정우 마라 밀푀유나베.jpg

호주청정우 마라 밀푀유나베 (사진=호주축산공사)

- 스트레스 풀고 싶은 날에는 친구들과 함께 마라 밀푀유나베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리고 싶은 청춘들에게는 매콤하고 얼얼한 맛이 중독적인 소고기 야채 냄비요리인 마라 밀푀유나베를 추천한다.

피로 회복을 돕는 비타민 B가 풍부한 호주청정우 부챗살을 배춧잎에 얹어 차곡차곡 쌓아 냄비에 빽빽하게 담아 넣고 매콤한 마라 육수를 부으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한 끼 요리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땅콩소스를 곁들이면 더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만드는 재미,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뜨끈한 마라 밀푀유나베 한 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사진 3] 호주청정우 얼큰 소고기뭇국.jpg

호주청정우 얼큰 소고기뭇국 (사진=호주축산공사)

- 아버지의 숙취 해소 비밀, 얼큰 소고기뭇국

회식 다음 날 해장이 필요한 아버지를 위해 다시마, 무, 콩나물로 시원하게 국물을 내고 호주청정우 양지 살을 넣어 감칠맛까지 더한 얼큰 해장국을 만들어보자.

기력 보충 및 면역 체계 유지에 도움이 되는 철분과 비타민 B 등을 함유하고 있는 호주청정우 양지 살은 해장국에 들어갈 재료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고춧가루, 홍고추 등을 곁들이면 시원함도 얼큰함도 모두 잡은 맞춤 해장국이 완성된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아버지와 함께 얼큰한 소고기뭇국 한 그릇으로 뭉친 속을 풀고 따뜻한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보자.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며, "호주청정우로 만든 국물요리와 함께 따뜻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ack to News